사장의 마음가짐/고수들의 성공 전략

노하수 수집) 대기업 관두고 3년만에 연매출 100억 만든 33살 아정당 대표

002jt 2022. 11. 21.

###결국에는 고객이 어떤 걸 원하는지

찾아야 돈을 번다고 생각하거든요.

 

 

###회사 책상이나 의자에 비용을 많이 쓰셨네요?

> 월급을 올려드리는게 제일 좋겠지만,

비품은 회사 끝날 때까지 계속 쓸 수 있는 것니까

부담이긴 했는데 할거면 제대로 하자....

 

 

###일보다는 직원들 인력 관리

이런게 제일 힘든거 같은데,

결국에는 제가 하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서 하고

후회 없을 만큼 잘해줬다.

생각하는 데까지 하는게 맞다고 봐요.

모든 사람이 절 좋아할수 없다고 생각하거든요.

 

 

###저는 마진이 좀 안남더라도

그분이 3년뒤에 다시 오는 게 제 목표거든요.

(이런 전략이, 입소문 나고, 고객이 복리로 많아지면서, 결국 돈을 더 많이 벌게 됨) 

(물론 손해만 나는 장사를 하면 안됨. 고객과 내가 서로 WIN 하는 적정선을 파악할 줄 알아야됨)

 

 

###결국 길게 보면 고객을 위하고 돈 생각 안 하고

다른 사람들한테 좀 더 퍼주려고 하시는 분들은

주변에 다 성공하시더라구요.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bzYBx__RG3Y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