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들을 쌓아야되는 영업초기에는, 영업시간을 최대한 길게 가져가야 한다. 깃발비용은 월정액이다. 24시간 동안 노출될 것인지, 10시간 동안 노출 될 것인지, 영업시간에 달려 있다. 깃발을 효율을 최대한 뽑으려면, 즉, 최대한 오래 많이 홍보되려면 영업시간을 길게 가져 가는 것이 좋다.
쉽게 말해서 영업시간을 많이 가져갈 수록 더 많이 홍보되고 있는 것이다.
가게를 더 오랜 시간 노출하고 있는 것이다.
깃발 효율을 올리는 것이다.
그러니 가게를 알려야 하는 창업 초기에는 최대한 영업시간을 길게 가져가자.
주의할 점
주의할 점은, 영업시간을 너무 길게 가져가는 것은 좋지 않다.
적당선을 알아가야 한다.
장사는 단거리 경주가 아니니까 체력분배를 잘 해야 한다.
참고사항
나중에 충성 고객들이 쌓이면
영업시간을 좀 줄이더라도 고객들이 맞춰주기도 한다.
'세부 기술 > 마켓팅, 홍보 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갈수록 심해지는 배민광고 총정리 (모르고 장사하면 손해봅니다.) (0) | 2023.03.11 |
---|---|
블로그 체험단 마켓팅 요령, 모집방법, (요식업 홍보) (0) | 2022.08.23 |
배민 리뷰 쌓는 Tip) 고객 리뷰 확률 올리는 방법(feat. 리뷰이벤트 먹튀) (0) | 2022.08.13 |
배달의 민족) 오픈리스트는 최대한 다 신청해야된다. (0) | 2022.04.07 |
배달의 민족 깃발 관련 노하우)(울트라콜) 효과적인 거리, 갯수 등등.. (0) | 2022.04.07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