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#가게 전반적인 운영
고객을 기분좋게 해주고 만족시켜줄 수 있으면,
오는 고객 내 고객으로 잡을 준비가 된거에요.
그 상태만 유지해도 찾아주는 내 고객들이 하나하나 쌓일거에요. 매출도 올라갈거구요.
고객을 기분좋게 해 줄 능력이 준비된 다음에,
좀 더 빠르게 매출을 늘리고 싶다면,
가게 노출을 늘려서 오는 고객을 늘리는 거에요.
매출이 안정적으로 오르겠죠.
고객을 기분좋게 해 줄 능력이 덜 되었는데, 노출을 늘리면,
호기심과 기대감으로 주문했다가 실망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거에요.
잠깐은 매출이 오르겠죠.
참고로, 주문이 많아지면 소화가 버거울 수 있어요.
그렇게 되면 고객 실망으로 이어지고,
간신히 만들어 놨던 내 고객을 잃게 되기도 해요.
그러니 주문이 엄청 쏟아져도 처리가 가능하도록
주문소화 능력을 꾸준히 열심히 길러 두셔야 해요.
그 외.
##배달장사는 리뷰, 평점 관리가 중요해요.
고객이 우리가게 아이콘을 누를지 말지,
누르고 들어왔다면, 주문할지 주문을 하지 않을지, 정하는 중요한 요소죠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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